반응형

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남자친구' 후속 작품으로 2월 6일 첫 방송한다고 합니다.



tvN 드라마 '남자친구'가 지난 24일 종영되어 후속으로 주인공은 이동욱, 유인나 주연으로 방송되는데요.




도깨비에서 이루어지지 못한 커플이 이번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제대로 이루어질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줄거리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이동욱과 유인나의 찹떡 케미와 함께 신동욱, 손성윤, 오정세, 심형탁, 장소연 등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tvN 새 수목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예거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으로도 다뤄지기도 했는데요.

또한 ‘김비서가 왜그럴까’,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을 연출한 박준화PD가 감독을 맡아 제작 된다고 합니다.




한편 이동욱은 드라마 라이프 출연이후 드라마에 출연하고, 유인나는 도깨비 이후 볼 수 없었으나 선다방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이동욱과의 로맨스 케미를 볼 수 있어 남자친구에 이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