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 갓세븐의 진영과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단숨에 대세 자리를 꿰찬 웹드여신 신예은이 만나 관심을 받고 있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왕이된 남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는 3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으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피부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진영)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신예은)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는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하백의 신부 2017', '풍선껌',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감독이 뭉쳐 유쾌한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배우 신예은은 완벽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 상처를 지닌 ‘윤재인’으로 분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24일 오픈된 첫 스틸컷에서는 교복을 입고 상큼한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모았습니다.
한편 배우 신예은은 드라마와 함께 패션 화보에서도 무결점 미모를 뽐내기도 했는데요.
신예은은 화제의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해 10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신예다. 당차고 귀여운 주인공 ‘도하나’를 연기, 데뷔와 동시에 광고계의 러브콜이 쏟아지며 2019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신예은의 여러 모습을 보시면 되겠습니다.